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잡코리아 인스타그램 캐릭터 공모전

공모전

by 초록별🌱 2021. 3. 18. 23:31

본문

 

잡코리아 인스타그램 캐릭터 공모전이 열렸습니다

​잡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의캐릭터 공모를 알려드립니다!​수상작은 무려 1년동안잡코리아 공식 인스타그...

blog.naver.com

지난 3월 9일, 네이버 블로그에

'잡코리아 인스타그램 캐릭터 공모전'에

참여했다고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:)

 

오늘은 여기 티스토리에 그 결과를

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!

 

 

 

이번 공모전의 수상작입니다!

둥글둥글하고 귀여운 캐릭터이며

파란색이 메인이라는 공통점을

가지고 있네요

 

이건 저의 캐릭터의 디자인 시안입니다 :)

어쩐지 뽀로로가 생각나네요ㅋㅋ

 

 

 

버스 안에서 후다닥 구상하고

집에 와서 진지하게 그렸습니다 ㅎㅎ

 

친구랑 함께 머리를 싸매며

지어준 이 캐릭터의 이름은 '도아라'입니다~

 

아주 마음에 들었는데

떨어져서 매우 아쉬워요

 

이대로 묵혀두긴 아까워서

이모티콘이나 스티커로

제작해보려고 합니다 ㅎㅎ

 

그럼 다음 공모전에 도전하러 가보겠습니다~👋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